티스토리 뷰

무릎 십자인대파열 국가유공자 공상군경 등록 성공여부

 

 

안녕하세요?

국가유공자 전문 윈행정사사무소입니다.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등은 늘 위험한 상황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국가 수호나 국민의 생명이나 재산 보호를 위한 공무수행으로 인해서 질병이나 부상이 발생한다면 명예로운 일이지만, 직접적인 원인 관계를 입증하지 못해서 국가유공자로 인정받지 못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무리한 운동이나 훈련 그리고 잦은 사용 등으로 무릎 십자인대파열 부상이 잘 발생합니다. 이 부상이 발생하면 운동 능력에 제한이 생기기도 하고, 큰 후유증을 남기기도 합니다. 무릎 십자인대파열로 국가유공자 등록 신청이 가능한지 문의가 많으셔서 오늘은 이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공무수행 중 무릎 전방십자인대 파열로 국가유공자 인정을 받으려면 상이발생과 직무행위와의 연관성을 객관적이고 의학적으로 입증을 해야 합니다. 군복무중이나 경찰과 소방 공무 중 직접적인 원인과 해당 질병이나 부상으로 인해서 의료기관에서 정확한 진단을 받고 치료받은 기록이 필요합니다. 부상이나 질병의 진단서나 치료기록이 없다면 직무수행 중 상이로 인정받기 어렵습니다.

국가유공자 신청시 등록신청서 및 이유서, 치료기록지 등이 매우 중요합니다. 객관적&의학적인 입증서류뿐만 아니라 등록신청서 및 직무관련성에 대한 논리적인 자료들이 필요합니다.

 

 

 

 

 

 

예전에 의뢰인분중에 경찰이셨던분이 있었는데, 전경대를 지휘하다가 좌측 무릎의 전방십자인대 파열의 부상을 당했습니다. 경찰 퇴직이후에도 지속되는 통증과 불편함 때문에 경제활동에 어려움이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국가유공자로 신청이 가능한지 궁금해서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으신 뒤에, 국가유공자 신청을 대행해드렸습니다. 다행히 결과가 좋아서 이제 보상금과 의료비지원과 취업지원을 받으실 수 있게 된 분이 있습니다.

공무수행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면 국가유공자로 인정이 가능합니다.

 

 

 

 

 

 

윈행정사사무소에서는 의뢰인분들과 대면 상담을 진행하고, 부상 경위 등에 대한 사실관계를 파악한 뒤에 실체적이고 의학적인 사실관계에 대해서 다각도로 검토하여서 국가유공자 신청을 하고 있습니다. 모두 원하는 결과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 국가유공자 자가진단테스트]

 

 

 

[국가유공자 자가진단해보기]

나의 국가유공자 등록성공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가장 가까운 답변에 체크해 주세요^^

docs.google.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